2018 국수나무 상반기 정기교육 모습/사진=해피브릿지협도조합 제공

[뉴스락]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국수나무가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1일과 25일 각각 오후 2시 서울시 장안동 해피브릿지협동조합에서 열리는 이번 창업설명회는 국수나무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제품 수급, 매장 관리,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노하우 등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다.

국수나무는 연2회 정기 교육을 통해 본사 정책 및 브랜드 방향성, 외식트렌드 등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며 본사와 점주간의 긴밀한 의사소통을 한다.

또한 오픈 전, 보다 원활한 매장운영을 위해 11일간 매니저를 파견해 현장을 지원하고 오픈 이후에도 매출, 수익, 운영관리 전반에 걸쳐 꼼꼼한 매장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차별화된 제조기술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물류비 감소를 통해 가맹점 수익성을 확대해 점주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는 데 목적을 가진다.

특히 공주에 위치한 본사 자체 제조공장에서 소스, 육가공, 면라인 생산시설 등을 보유, HACCP에 기반한 안전하고 고객들이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국수나무 관계자는 “국수나무 브랜드를 보다 자세히 알고 싶어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기회”라며 “현재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점주는 물론, 예비 창업자들의 운영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국수나무는 건강한 식재료와 조리법을 바탕으로 면류를 주력으로 한식, 분식류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튀기지 않아 나트륨을 최소화시킨 생면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