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해운대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해운대를 찾은 여름휴가 고객에 맞춘 열대야도 식힐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은 신라스테이 해운대가 자랑하는 최고층 18층 루프탑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탁 트인 바다를 배경으로 힙합 DJ공연과 함께 진행돼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모션에는 즐길 거리도 다양하다. 우선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생맥주를 비롯 신라스테이 셰프가 엄선한 재료로 만든 바비큐 플래터, 새우, 관자 꼬치 등 다양한 메뉴와 함께 위스키, 와인 등의 주류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매주 목, 금, 토요일 밤(저녁 9시부터 12시까지)에는 힙합 스타일 그룹인 '핫도그즈'의 '낄낄'이 진행하는 DJ공연도 펼쳐진다.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의 가격은 1만 4천으로 만 19세 이상 이용이 가능하며, 투숙객뿐만 아니라 외부 고객까지도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사전 예약 후 이용하는 것이 유리하다. 입장은 선착 순이며 운영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오픈 5년 만에 고객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역대급 이벤트인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번 이벤트는 이용 기간(7월 11일~8월 31일까지) 중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 App)를 통해 1박 이상 예약하고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것으로 행운의 주인공은 총 100명이며 참여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