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담음 Best Collection/사진=KGC인삼공사 제공

[뉴스락] KGC인삼공사의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가 ‘홍삼담은 Best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홍삼담은 Best Collection’은 굿베이스의 대표 인기 라인 ‘홍삼담은’ 시리즈의 베스트 제품 4종(아로니아, 블루베리, 오미자, 산수유)을 5포씩 구성해 만든 제품이다. 클러치 가방 형식의 포장 패키지에 제품을 담아 실용성을 높였다.

‘홍삼담은’ 시리즈는 합성향료·설탕·색소를 넣지 않은 제품으로 자연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고 파우치 형태로 섭취가 간편하다. 이번 구성제품인 4개(아로니아, 블루베리, 오미자, 산수유)제품은 출시 이후 약 45만 세트가 판매됐다.

송상욱 KGC인삼공사 굿베이스팀장은 “홍삼담은 시리즈는 다양한 자연 소재를 섭취하기 간편하게 제품화해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다”며 “믿을 수 있는 굿베이스 제품이 무더운 여름철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홍삼담은 Best Collection’은 전국 백화점 및 대형마트 내 정관장 매장, 정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굿베이스 제품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굿베이스 웹사이트 접속 후 각 제품 정보 부분의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홍삼담은 아로니아’ 3포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