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9일 열린 NC다이노스 홈경기에서 공식 후원사 네네치킨이 스폰서데이를 진행하고 있다/사진=네네치킨 제공

[뉴스락] 치킨 브랜드 네네치킨이 지난달 29일 네네치킨 스폰서데이를 맞아 마산야구장에서 열린 NC다이노스 홈경기에서 각종 이벤트와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NC다이노스와 공식 후원 협약을 맺은 네네치킨은 2013년부터 NC다이노스의 홈경기 일정에 맞춰 매년 스폰서데이를 진행하고 있으며, 야구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약 1만여명의 관중을 대상으로 네네치킨 시식행사를 비롯해 룰렛 이벤트, 경기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 포토존 이벤트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했다.

네네치킨은 야구 관람객의 취향에 맞춰 네네치킨 양념치킨과 핫블링, 스노윙 순살 콜팝 등을 무료 제공했다. 특히 콜팝의 경우 많은 인기를 얻어 빠른 시간 내 모든 물량이 소진되기도 했다.

또한 네네치킨 VIP 시식권과 보조배터리, NC다이노스 응원봉·야구공·모자 등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에도 많은 관중들이 관심을 보였다.

당일 경기 스코어를 맞춘 사람들을 추첨해 VIP 시식권을 증정하는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 네네 포토존을 만들어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NC다이노스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이후 스폰서데이를 꾸준히 진행한 덕분에 이제는 이 행사를 기다리는 고객들까지 생기며 하나의 작은 축제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본사에서는 네네치킨을 사랑하는 많은 이들을 위해 각종 이벤트를 활발하게 펼칠 계획에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