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야경. 사진=호텔신라 제공

[뉴스락] 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에도 해운대는 더위를 피해 휴가를 즐기기 위한 피서객들로 한창이다.

이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절정의 바캉스 시즌을 보낼 수 있는 '서머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먼저 최상층 루프탑에서 셰프가 엄선한 재료로 만든 바비큐를 맛볼 수 있는 ‘바비큐 플래터(Barbecue Platter)’ 패키지를 선보인다.

'바비큐 플래터'는 소시지, 폭립, 파인애플, 쇠고기 등심, 새우, 치킨, 그릴 야채 등 다양하고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맛은 물론 다양함도 갖춰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더위를 식혀줄 바디판타지(BODY FANTASIES)의 바디미스트 키트와 신라스테이의 서머 리미티드 베어도 선물로 제공해 편안한 외부활동도 돕고 여행의 추억도 만들 수 있다.

상품 구성은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1박, City View), △바비큐 플래터(1개),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 키트(1개), △신라스테이 서머 베어(1개)가 제공된다.

동서양적인 요소로 조화로운 침실환경을 갖춰 더욱 인기 높은 온돌스위트가 포함된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패키지도 선보인다.

온돌스위트는 특급호텔 수준의 최고급 침구 제공은 물론 다른 객실에 비해 공간도 넉넉히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족, 친구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상품 구성은 △온돌 스위트 객실 1실 (1박, City View), △조식 3인, △신라스테이 텀블러(1개)가 제공된다.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오픈 5년 만에 고객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역대급 이벤트인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번 이벤트는 이용 기간(7월 11일~8월 31일까지) 중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 App)를 통해 1박 이상 예약하고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행운의 주인공은 총 100명이며 참여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