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마루치킨이 말복 맞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오븐마루치킨 제공

[뉴스락] 오븐치킨 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이 말복을 맞아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오븐마루치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말복을 함께 보낼 친구를 태그 후 선정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 후 게시글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은 더욱 올라간다. 말복 당일인 16일에 이벤트 참가자 중 3명을 선정, 오븐마루치킨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를 맛볼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븐마루치킨 관계자는 “111년만의 기록적인 폭염으로 지쳐있을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이라며 “댓글에 #말복 #말복이벤트 #오븐마루 #치킨 등의 해시태그를 추가해 활용하면 더욱 당첨 확률이 높아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븐마루치킨의 신메뉴인 고추장불고기치킨, 궁중불고기치킨 2종은 한국인에게 사랑 받는 불고기 소스를 베이스로 해 소비자 입맛을 노렸다.

고추장 불고기치킨은 고추장과 조청 그리고 청양고추를 더해 매운맛과 달달함을 동시에 강조했으며, 궁중 불고기치킨은 한식 전통 간장 불고기 소스로 짭짤하면서도 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쫄깃하면서도 탱탱한 식감의 당면과 쌀떡을 더해 맛의 풍미를 더했고 기존 양념치킨 대비 소스의 양을 2배 가량 늘려 밥 혹은 면을 더해 치밥이나 치면까지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특징을 가진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