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스테이크 대전 타임월드점 외관/사진=도쿄스테이크 제공

[뉴스락] 캐주얼 일식 브랜드 도쿄스테이크가 대전 서구 둔산동에 대전 타임월드점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도쿄스테이크는 특색 있는 퓨전 일본요리와 일본 식문화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다. 이번에 오픈한 도쿄스테이크 대전 타임월드점은 대전시청 앞 상권에 자리 잡아 점심에는 직장인들의 발걸음이, 저녁에는 20~40대 주요 소비층이 모이게 된다.

또한 근처 아파트 등 주거지역이 밀집돼 있어 가족단위의 고객들도 많이 찾고 있다.

도쿄스테이크 관계자는 “대전 타임월드점은 대전지역 최상의 상권에 위치해 앞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매장이 될 것”이라며 “고객들이 다양한 일본요리와 일본 현지의 분위기를 직접 느끼며 즐거운 추억을 쌓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도쿄스테이크는 일본 현지 곳곳에 자리하고 있는 각 명소의 맛집들을 한 곳에 모아놓은 일본식 캐쥬얼 레스토랑으로, 일본식 스테이크, 라멘, 덮밥, 커리 등 다양한 일본 정통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대표 메뉴로는 부챗살스테이크 덮밥, 등심스테이크 세트(스테이크+오코노미야끼+우동or소바 구성), 마우나동(장어덮밥), 와카스(와사비 카이센 스테키 크림파스타) 등이 있다.

인테리어 역시 실제 일본 현지 레스토랑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 고객들이 맛뿐 아니라 오감을 만족시키는 외식 공간으로 느낄 수 있는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