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국가대표 팀복을 착용한 모델들의 모습/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뉴스락] 롯데백화점이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본점 9층 행사장에서 ‘스포츠·레져 박람회’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60개 브랜드의 다양한 스포츠, 레져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롯데백화점은 18일부터 시작된 아시안 게임을 맞이해 ‘국가대표 선전 기원 최대 물량, 최저가’라는 행사 주제로 스포츠, 레져 상품군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할인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레져 유명 브랜드 초특가전을 진행한다. 미국 레져 선글라스 전문 브랜드 ‘오클리(Oakley)’의 선글라스와 각종 의류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삼성물산의 레져 브랜드인 ‘빈폴 아웃도어’의 경우, 티셔츠와 바지 등 사계절 의류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스포츠 인기 브랜드의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미국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미국 캐주얼화 브랜드 ‘크록스’의 경우 인기상품을 30~40% 할인한다. 또한 피트니스 의류 전문 브랜드인 ‘프런투라인’과 ‘ATA’ 의 제품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겨울을 미리 준비하는 ‘겨울 상품 역시즌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코오롱 스포츠의 대표다운인 ‘안타티카’ 롱패딩을 300장에 한정해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도 사계절 이월 상품을 전개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다양한 골프 용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명골프 용품 브랜드인 ‘젝시오’, ‘마루망’ 그리고 ‘요넥스’의 골프채를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골프 용품 가격이 부담됐던 고객들을 위해 국내 유명 온라인 골프용품 회사인 ‘아일랜드’와 연계해 골프채, 의류, 용품들을 초특가에 판매하며, 국내 골프용품 업체인 ‘던롭코리아’를 초청해 ‘클리브랜드’, ‘스릭슨’ 브랜드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장 곳곳에는 ‘축구’, ‘육상’, ‘골프’, ‘클라이밍’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 관련 테마를 연출하고 골프 스윙 분석, 장타대회, 퍼팅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전개한다.

‘TOP 프로골퍼 초청 티칭 원 포인트 레슨’도 진행한다. 오는 24일 오후 2시에는 LPGA골프 박성호 프로가 직접 행사장에 방문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골프 레슨을 진행한다.

24일과 25일에 걸쳐 ‘체험하라! 젝시오 DAY’ 이벤트를 열고 행사장에 방문한 고객들이 ‘젝시오’ 브랜드의 골프채를 직접 시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젝시오 소속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이장화 롯데백화점 영업본부장은 “다가오는 큰 스포츠 축제를 앞두고 국민들의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이번 행사는 상품 판매와 함께 다양한 스포츠 체험형 이벤트를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행사로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상품군에 대해 쇼핑과 더불어 재밌고 즐거운 경험을 함께 제공하는 행사를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