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오픈 5주년을 맞아 통 큰 혜택이 담긴 사상최대 '전국 방방곡곡'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리턴즈(Own Your Shilla Stay Returns)'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75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전국 방방곡곡'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라스테이가 처음으로 국내에 선보인지 5주년을 기념해 전국의 주요 관광지 인근에 위치한 장점을 살려 전국의 주요 관광지를 모두 체험 할 수 있도록 기획 됐다.

1등 11명에게는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을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는 △전국 방방곡곡 프리패스권(2인용)과, 호텔의 편안함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최고급 침대 매트리스, 침구, 욕실용품으로 구성돼 있다.

'프리패스권'에는 신라스테이 VVIP 혜택이 모두 담겼다. 장거리 이용 시 교통서비스인 항공권(2인 각1개)과 KTX (2인 각2개) 열차권을 제공하고, 공항이나 KTX역에 도착하면 고급 세단으로 호텔까지 모셔오는 픽업 서비스와 모셔다 주는 샌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체류시간을 최대한 늘릴 수 있도록 얼리 체크인(12시)과 레이트 체크아웃(15시) 서비스와 함께 최고급 객실인 그랜드 룸이나 그랜드 스위트 룸을 선택 할 수 있다. (*지점별 객실 타입은 다를 수 있음)

객실에 들어서면 웰컴 기프트(과일)이 준비돼 있다. 저녁에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 식사하고 밤에는 라운지 바에서 분위기 있게 와인이나 맥주를 세트의 특선 메뉴와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프리패스권으로는 발급 1년내에 전국 11곳에 위치한 신라스테이를 각 호텔별로 이용할 수 있다.

2등 33명에게는 신라스테이에서의 편안한 투숙 경험을 집에서 누릴 수 있도록 호텔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최고급 매트리스와 침구(이불 1개, 베개 2개), 욕실용품을 제공한다.

매트리스는 신라스테이와 5성급 호텔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프리미엄을 증정한다. 침구는 100% 헝가리산 거위털로 만들어 가볍고 통풍성이 뛰어나 고객들에게 호평 받고 있는 것으로 이불(1개)과 베개(2개)를 증정한다. 또한 100% 순면 소재로 제작돼 더욱 부드러운 욕실가운(2개), 대형 욕실 타월(2개), 자연주의로 더 인기 높은 아베다 어메니티(대용량, 250ml)도 제공한다.

3등(55명)에게는 침구세트(이불 1개, 베개 2개)를 4등(77명)에게는 욕실 가운과 욕실 타월 각각 2개씩, 5등(99명)은 대용량(250ml)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어메니티를 증정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베어를 기념으로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신라스테이 오픈 5주년을 맞아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사상최대 통 큰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이번 이벤트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신라스테이가 위치한 전국 11곳 주변의 많은 관광지들도 여행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리턴즈' 패키지를 이용하면 참여 할 수 있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경품 프로모션 응모권(1매), △ 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로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또는 호텔 예약 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추첨을 통해 10월 10일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한편 신라리워즈 회원일 경우, 5천원 상당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로 예약하면 응모권을 2매 증정해, 당첨확률을 2배로 높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