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은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더치 알로에 에센스 성분으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윤기 있는 예쁜 피부로 가꿔주는 ‘에코소울 에센스 쿠션-모이스처 래스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 에코소울 에센스 쿠션-모이스처 래스팅은 손으로 수확한 장미꽃을 오랜 시간 증류시켜 얻은 프리미엄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정제수 대신 100% 적용했다. 레몬, 토마토보다 비타민 A, C 등이 풍부해 피부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진 장미의 에너지를 가득 담은 쿠션이다.

여기에 더치 커피를 내리듯 1초에 한 방울씩 천천히 추출해 더욱 농축된 보습력을 가진 더치 알로에 에센스도 함유돼 메이크업 중에도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도와주는 등 스킨케어 기능을 대폭 강화해 외부 유해환경, 스트레스, 잦은 메이크업 등으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에코소울 에센스 쿠션-모이스처 래스팅은 브랜드샵 최초로 SPF50, PA++++ 기능성 인증을 받아 자외선을 더욱 강력하게 차단하며, 뉴트럴 톤의 3가지 컬러(13호, 21호, 23호)로 출시돼 컬러 선택의 폭을 넓힘으로써 보다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더샘 관계자는 “쿠션은 상시 휴대하고 수시로 사용하는 메이크업 제품인 만큼, 맑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라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기본 니즈 충족은 물론 차별화된 추출방식의 식물 성분을 더해 피부까지 건강하게 가꿀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며 “피부 자극 테스트, 24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 임상까지 완료해 피부 고민이 많은 여성도 하루 종일 피부가 좋아 보이게 만들어 주는 쿠션”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