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블레이드 버스트갓 공연 현장

[뉴스락] 어린이 뮤지컬 제작 및 공연 전문기업 아이스튜디오가 주최하는 어린이 뮤지컬 ‘베이블레이드 버스트갓-세기의대결’이 9월부터 전국투어를 시작한다.

8월 26일에 42일간의 서울공연을 마무리한 ‘베이블레이드 버스트갓 - 세기의 대결’은 다음 달 22일 부산을 시작으로 춘천, 대구, 대전, 전주 등 전국 10여개 주요 지역을 투어 한다.

베이블레이드의 인기는 이미 완구 및 에니매이션으로 입증되어 있고 케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구성과 흥미진진한 무대 구성, 높은 공연 퀄리티로 올해 어린이뮤지컬에서 인기를 끌엇다.

서울 공연의 경우 아동·가족공연 부분 상위권을 유지하며 공연기간 내내 관렴 평점 9.5점을 기록해 높은 평점을 받았다. 어린이 뮤지컬에 전례 없는 1000건 이상의 높은 후기와 두번, 세번 보았다는 가족과 관객이 많을 정도로 올여름 어린이 뮤지컬 중 높은 호평을 받았다.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세기의대결’ 뮤지컬은 화려한 LED장치와 레이저를 통한 팽이배틀과 같은 다양한 무대 장치로 친구들과 함께 베이배틀을 하며 포기를 하지 않는다. 이와 같이 친구와의 우정을 중요시하고 믿음을 잃지 않는 강산과 그 친구들의 베이배틀 이야기이다.

한편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 세기의 대결’은 곧 일본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전국투어와 해외 진출을 꿈꾸는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 세기의 대결’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