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랑콤의 모델인 수지가 98명에게 랑콤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을 선물한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제니피끄타임_보이는그대로’ 캠페인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아시아 대표 뮤즈인 수지와 함께 총 98명의 팬들에게 랑콤의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정품(20ml)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랑콤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수지의 캠페인 이미지를 다운 받은 후, 개인 SNS에 ▲ #제니피끄타임 ▲ #보이는그대로 ▲ #98프로항산화 ▲ #인생에센스 ▲ #랑콤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해당 이미지를 포스팅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9월 3일부터 10월 2일까지이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제품의 특징인 98% 순도의 항산화 성분을 상징하는 의미를 담아 98명에게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수지가 선물한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을 이용해 매일 밤 ‘제니피끄 타임’을 가지며 보이는 그대로 맑게 빛나는 피부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은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 98% 순도의 항산화 앰플이 더해져 피부를 맑고 빛나게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개봉과 동시에 항산화 성분이 활성화 되어 30일 동안 신선한 집중 케어로 피부에 활력을 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