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승환 롯데쇼핑 e커머스 샤롯데봉사단장(오른쪽)이 김영수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사무처장(왼쪽)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롯데쇼핑 제공

[뉴스락]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적십자 회원유공장 금장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6일 열린 시상식에서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는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에 적십자 회원유공장 금장을 수여했다.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는 입양대기 아기 돌봄 봉사활동을 비롯해 미혼양육모 자선 바자회 진행, 유기반려동물을 위한 사료기부 등 다방면의 분야에서 사회공헌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외에도 적십자의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빵 나누기,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통한 생명 나눔 캠페인 등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전승환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 샤롯데봉사단장은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갈 수 있는 원동력은 사내 임직원들의 순수한 의지 때문”이라며 “샤롯데봉사단은 모두 자발적으로 활동을 신청한 분들만 참여하고 있고, 봉사 현장에서는 직급과 하는 일을 떠나 모두가 똑같은 봉사단원으로 활동하며 마음을 나누기 때문에 우리에게도 매우 뜻 깊은 시간”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현재 정기후원을 통해 바른기업 캠페인에 함께하고 있는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는 앞으로도 대한적십자사와 후원캠페인 참여, 지역 봉사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