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2018년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상태바
KT&G, ‘2018년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 김재민 기자
  • 승인 2018.09.13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사진=KT&G 제공

[뉴스락] KT&G가 ‘2018년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KT&G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4일부터 10월 1일까지 가능하다.

신입사원 모집은 일반사무와 재무·IT·글로벌·제조·원료·SCM·R&D 등 모두 7개 분야로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다.

또 경력사원은 재무와 부동산·특허·IT·HR·제조·원료 등 7개 분야에서 채용되며, 함께 진행되는 고졸 신규채용은 전국 마이스터고와 특성화고에서 학교장 추천을 받은 학생들이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모집 분야별로 서류전형과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의 순으로 이뤄진다. 전 과정은 나이․학력․출신지 등을 고려하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며, KT&G는 지난 2008년부터 업무 지식과 실무 능력이 뛰어난 인재를 공정하게 선발하기 위해 이 방식을 도입하였다. 최종합격자는 12월 초 발표할 예정이다.

KT&G는 수출 경쟁 심화와 담배규제 강화 등 불리한 경영환경 속에서도 지난 2012년부터 매년 고졸 신입사원을 채용해 왔으며, 대졸 신입사원의 경우에도 채용 규모를 유지해오는 등 청년 일자리 창출에 동참해왔다.

KT&G 관계자는 “이번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에 끈기와 집념을 가진 도전적이고, 열정적인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용 확대를 통해 일자리 부족 문제를 해소하고 국가 경제에 기여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