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은행 제공

[뉴스락] 우리은행이 추석을 맞아 10월 19일까지 최대 90% 환율 우대와 무료여행자보험 가입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VIPS 이용권을 주는 ‘러블리추석, 달달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러블리추석, 달달환전’ 이벤트는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위비뱅크와 위비톡을 통해 환전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화 100불 상당 이상 환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 (100명), VIPS 샐러드바이용권 (50명)을 제공한다.

또한 영업점에서 미화 300불 상당 이상 환전할 경우 주요통화(USD,JPY,EUR)는 70%, 기타통화는 30%의 우대 환율을 적용 받고, 특히 미화 1,000불 상당 이상을 환전하는 고객은 무료여행자보험도 가입할 수 있다.

위비뱅크와 위비톡으로 환전할 경우, 주요통화(USD, JPY, EUR)는 90%, CNY, THB등 기타통화는 55%의 우대환율이 적용되고, 신세계온라인면세점(명동점) 등 각종 면세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해외여행 고객들을 위해 환전 고객들에게 우대 환율을 제공하고, 영화관람권 등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기획” 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환전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