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은행 제공

[뉴스락] 신한은행이 추석 명절을 맞아 아이행복 바우처 사용 고객을 위해 19일부터 ‘기쁘다 추석 오셨네! 추석맞이 신한 아이행복 선물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아이행복 바우처를 발급하고 ‘신한 아이행복적금’ 또는 ‘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아이행복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아이행복 선물상자’는 육아에 필요한 로션, 오일, 샴푸 등 생활용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응모는 아이행복 패밀리클럽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아이행복 바우처를 이용하면 만 5세 이하 자녀 명의로 아이행복 적금 또는 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할 때 가입 축하금 1만원을 추가로 적립할 수 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아동학대 예방 기금 1천원 기부도 이뤄진다. 아이행복 바우처는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쏠(SOL)’ 또는 인터넷뱅킹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은 22일부터 5일간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와 함께 ‘키자니아 SOL TIME’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자니아에 방문한 고객이 현장에서 모바일뱅킹 ‘쏠(SOL)’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모두에게 성인 1명과 아동 1명이 사용할 수 있는 키자니아 입장권 또는 키자니아 35% 할인권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신한은행 계좌로 아동수당을 입금받는 고객들을 위한 ‘우리아이 아동수당은 당근!신한은행!’ 이벤트도 11월 2일까지 진행된다. 9월부터 2개월 이상 연속으로 아동수당을 입금받는 고객이 신한 민트레이디클럽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키자니아 2인 가족권(100명), SPC 해피콘(200명), 해피머니상품권(300명) 등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대상 고객이라면 꼭 참여해서 당첨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