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쌍용자동차가 2019 티볼리 광고영상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하고 고객 참여 마케팅을 통한 신모델 알리기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전시장 방문객 대상으로 진행 중인 ‘쌍용스타그램(Ssangyong-stagram)’에 이은 두 번째 SNS 인증 이벤트로, 새로워진 2019 티볼리의 광고영상 인증샷을 찍어 SNS에 해시태그 (#IAMME, #IAMTIVOLI)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SNS 계정이 없다면 이벤트페이지에 직접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방법도 있다. 

오는 10월 9일까지 참여 가능하고, 당첨된 참가자들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5만원, 10명)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매(100명) ▲롯데리아 버거세트 교환권(300명)을 지급한다. 10월 19일(금)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2019 티볼리 출시 광고는 로드FC 아톰급 초대 여성 챔피언인 함서희와 레게헤어 아티스트 칼리(CALLI), 국내 최정상 힙합 스트리트 댄서 제이블랙(J-Black)이 출연해 자신만의 개성을 발산하는 3가지 색깔의 티볼리 유저를 표현했다.

2019 티볼리는 생동감과 젊음을 상징하는 오렌지팝과 세련된 실키화이트펄 색상이 신규 적용되는 등 디자인과 기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2019 티볼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이나 인증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인스타그램(instagram.com/ssangyongmotor_official)이나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새로워진 티볼리의 광고영상은 전국 롯데시네마와 TV방송, 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youtube.com/ssangyongmotor)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와 소통형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새로워진 티볼리를 효과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