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최근 호텔업계에서는 3인 전용, 1인 전용 등 다양한 타깃을 겨냥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호텔이 특별한 날의 가족, 친구들의 모임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비용보다는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잘 맞고, 정성스런 서비스와 음식의 맛이 보장되는 곳이 호텔이기 때문이다.

서울신라호텔은 편안함 속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여심을 위한 3인 전용 패키지 ‘어번 레이디스(Urban Ladies)’를 선보였다. 편안한 객실에서의 휴식과 야외수영장에서의 휴양, 그리고 하루에 네 번 식음이 제공되는 라운지까지 포함된 올인원(All-in-one) 패키지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레이디스(Urban Ladies)'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친구, 가족과 특별한 모임을 준비하고 있는 여성 3인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3인)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3인) △실내 사우나(3인) △체련장, 실내 수영장 혜택(3인) △신라 베어(1개) 로 구성된다.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인 23층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 가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된 것이 본 패키지의 가장 큰 매력이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그리고 해피 아워까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해 여유와 실속을 찾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23층 라운지에서 익스프레스 체크인을 한 후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애프터눈 티 타임을 가지며 오후의 햇살과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는 세미 뷔페가 제공되는 해피 아워가 준비된다.

또한, 체크인 다음 날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는 조식이,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는 조식을 놓친 손님을 위한 가벼운 스낵이 제공되어 도심 속 휴식을 찾는 레저 고객에게 인기 만점이다. 단,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만 13세 이상 고객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

또한 가을에도 따뜻하고 여유롭게 수영할 수 있도록 온수풀이 마련된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도 포함된다.

‘어번 아일랜드’는 보온 매트가 구비된 선베드와 온수풀이 마련되어 있어 가을 수영을 즐기며 단풍으로 변해가는 남산의 정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야외 수영장 곳곳에 마련된 자쿠지는 온수풀보다 항상 높은 수온을 유지해 선선한 가을 날씨에 안성맞춤이다. 오는 10월부터는 ‘어번 아일랜드’를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족, 친구와 함께해 더 즐거운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