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상단여백
HOME 보도·영상┃해명·반론 보도자료
페리에, 국내 최대 PGA 투어 ‘The CJ Cup’ 2년 연속 공식 후원
페리에가 The CJ Cup @ Nine Bridges의 2년 연속 공식 후원사가 됐다/사진=페리에 제공

[뉴스락] 프랑스 프리미엄 천연 탄산수 ‘페리에(Perrier)’가 18일부터 21일까지 제주도 클럽 나인브릿지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PGA투어 ‘The CJ Cup’에 2년 연속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The CJ Cup @ Nine Bridges’ 대회는 총 상금 950만달러(약 107억원) PGA 투어 정규 대회다. 전 세계 227개국에서 30여개의 언어로 중계되며 평균 10억명 이상이 시청하는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이다.

이번 대회에는 작년 우승자 저스틴 토마스와 2018년 메이저 대회 US오픈,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브룩스 켑카, 전 세계 랭킹 1위 제이슨 데이, PGA 투어 통산 19승에 빛나는 어니 엘스 등이 출전한다. 김시우와 안병훈, 김민휘 등 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대표적 한국 선수들도 나선다.

이번 대회는 유명 선수들의 참가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데다 많은 외국인 선수들이 대회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페리에는 The CJ Cup의 공식 후원 브랜드로서 투어 기간 중 갤러리 엑스포 존(Zone)에 페리에 브랜드 부스를 마련, 신제품인 페리에 스트로베리, 페리에 피치와 페리에 워터멜론 등 세 가지 제품을 샘플링 할 기회를 제공하고, 브랜드의 다양한 이벤트와 영상을 선보인다.

페리에 공식 수입원 CUC는 “페리에가 The CJ Cup의 공식 후원사로 2년 연속 참여하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젊은 층을 대상으로 탄산수 문화를 선도해 온 페리에는 앞으로도 문화, 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재민 기자  koreaincap@daum.net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국회 四時思索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