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이 '펍지 코리아 리그 2018 하반기' 정규시즌에서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네네치킨 제공

[뉴스락]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이 지난 1일 개막된 ‘펍지 코리아 리그 2018 하반기 (PKL 2018 #2)’ 정규시즌에서 메인 스폰서로 참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정규시즌에서는 오픈 슬롯 선발전을 거쳐 올라온 4개팀을 합친 총 32개팀이 상금 2억3500만원을 놓고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경기는 총 7주간 매주 월·수·금 오후 6시마다 진행될 계획이며, 네네치킨을 비롯한 KT 10 GIGA, 벤큐 조위, 이멕, 페이스북게이밍 등이 대회 스폰서로 참가했다.

이 가운데 네네치킨은 이번 시즌을 기념하는 ‘네네치킨X아프리카TV PKL 응원하고 선물 받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네네치킨 페이지를 팔로우한 뒤 네네치킨X아프리카TV PKL리그의 응원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상품으로는 ▲1등(1명) 애플 뉴 아이패드 9.7 2018년형 ▲2등(1명) 삼성 갤럭시워치 ▲3등(1명) 애플 에어팟 ▲4등(5명) 네네치킨 VIP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3일 오후 11시까지로, 당첨자 추천 및 발표는 마감된 다음날 24일에 공개된다. 당첨자들에게는 SNS 계정으로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e스포츠 중장기 계획의 일환으로 발표됐던 5개년 계획의 기본이 될 첫걸음인 이번 PKL 2018 #2 정규 시즌은 선수와 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네네치킨은 메인 스폰서로서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며 “그 중 이번 이벤트는 팬들이 재미있게 응원할 수 있는 발판으로 많은 사람들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네네치킨의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네치킨 이벤트 메일 또는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네네치킨은 계육 생산단계에서 최종조리까지 전 과정을 콜드 체인 시스템으로 운용해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있는 치킨 브랜드로 충북 음성에 3000여평 규모 공장을 건립해 HACCP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