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쇼핑 제공.

[뉴스락]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 이달 28일까지 온라인 종합 쇼핑몰 롯데닷컴에서 ‘제 30회 명품화장품 뷰티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롯데닷컴은 올해로 15년째, 매해 봄과 가을 두 차례씩 명품화장품 뷰티풀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에 따르면 지난 한주간(10/15~21)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명품화장품은 '설화수 자음기초2종 세트(12만원대)'와 'SK-II 피테라 에센스 세트(21만원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그 다음으로 많이 판매된 제품은 '정샘물 누더/롱웨어 쿠션 세트(4만원대)', '데코르테 모이스처 리포솜 대용량 세트(19만원대)', '설화수 윤조에센스 세트(12만원대)' 등으로 집계됐다. 

롯데닷컴 명품화장품MD 문소정 책임은 "일교차가 커지고 본격적으로 찬 바람이 불면서 에센스 세트 등의 기초라인 판매가 두드러졌다"며 "메이크업 제품의 경우 매트립 또는 MLBB 컬러위주의 립 신상품이 인기"라고 설명했다.

롯데닷컴은 오는 28일까지 '명품화장품 제30회 뷰티풀 페스티벌(10/15~28)'을 진행한다. 평상시 맘에 두었던 명품화장품이 있다면 연중 최고의 혜택이 제공되는 이때를 노려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30회째 진행하는 본 행사에서는 명품화장품 BEST TOP 10 브랜드가 준비한 정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닷컴 뷰티풀 페스티벌' 홍보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축하평을 남기면 총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랑콤 압솔뤼루즈, 입생로랑 따뚜아쥬꾸띄르, 프레쉬 블랙티퍼밍마스크, 에스티로더 갈색병키트 등 인기 브랜드의 4만원 상당 정품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셀럽들이 애정하는 픽 아이템 코너에서는 명품화장품 브랜드별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만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디올'에서는 걸크러쉬 선미가 픽한 립스틱을, '헤라'에서는 사랑스러운 전지현이 고른 파운데이션을, '로라메르시에'에서는 자체발광 정유미의 블러셔를 만날 수 있다.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명품화장품 카테고리에서 10/20/30만원 이상 구매시 신청고객에 한해 최대 10%까지 엘포인트로 적립이 가능하다. 브랜드별 최대 15% 쿠폰 할인과 함께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7%까지 청구할인도 받아볼 수 있다. 여기에 브랜드별로 준비한 롯데닷컴 단독 세트구성과 단독 사은품은 덤이다. 명품화장품 뷰티풀 페스티벌은 롯데닷컴에서 오는 28일까지 계속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