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전 I.O.I(아이오아이) 멤버 최유정과 김도연의 화보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화제다.

최유정과 김도연은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함께한 매거진 나일론(Nylon) 4월호 화보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멤버는 형형색색 캐리어를 끌고 자유롭게 여행지를 누비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비하인드컷 인만큼 두 멤버 본연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가감없이 담겨 있어보는 이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는다.

별 모양 프린팅 블라우스, 박시한 맨투맨 티셔츠, 찢어진 청바지, 컬러 선글라스 등으로 취향껏 완성한 두 멤버의 패셔너블한 트래블룩을 엿보는 재미는 또 다른 관전 포인트. 캐리어 컬러에 따라 달라지는 옷차림에서 다가올 황금연휴 여행지 스타일링 팁도 참고할 수 있다.

두 멤버의 비하인드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패션의 완성은 몸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상큼 매력 두 멤버”, “날마다 리즈 갱신하는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도연, 최유정의 다양한 트래블룩이 담긴 이번 화보는 나일론 4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 속 두 소녀가 착용한 모든 백팩 및 캐리어 제품은 전국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