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네치킨 제공

[뉴스락]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이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한 것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페이스북에서 ‘네네치킨 새 모델 응원하고 사인 CD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네네치킨의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해당 페이지에서 치킨을 먹은 인증샷과 함께 댓글로 새로운 모델 응원글과 받고 싶은 사인 CD의 그룹명을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각각 3명씩 총 6명에게는 카카오미니C 풀패키지와 뉴이스트 W 및 세븐틴의 사인 CD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10명에게는 네네치킨 VIP 상품권이 증정된다. 한편 당첨자는 오는 20일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22일까지 SNS 계정을 통해 개별 연락된다.

관계자는 “무궁무진한 매력으로 광고까지 접수한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이 네네치킨의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된 것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네네치킨도 즐기고 좋아하는 가수의 사인 CD도 얻는 일석이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네치킨의 ‘새 모델 응원하고 사인 CD 받자’ 이벤트와 관련된 주의사항 및 문의사항은 네네치킨 페이스북 페이지 해당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