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이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이 함께하는 네네 캘린더 이벤트’ 를 실시한다/사진=네네치킨 제공

[뉴스락]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은 오는 12월 1일부터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네네치킨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이 함께하는 네네 캘린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네네치킨 주문 시 받을 수 있는 ‘2019 네네 캘린더’를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인증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의 사인 CD’를 비롯해 ‘에어팟’, ‘네네치킨 VIP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단, 네네치킨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이에 한하며, 댓글에 인증샷을 남길 때에는 네네치킨에서 가장 선호하는 메뉴와 함께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의 사인 CD 중 원하는 CD를 함께 작성해야 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1일부터 12월 19일 오후 11시까지이며, 당첨자 추첨 및 발표는 2018년 12월 20일에 네네치킨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실시된다. 이후 당첨자에게는 2018년 12월 24일까지 SNS 계정으로 개별 연락이 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19 네네 캘린더’는 12월 1일부터 각 가맹점을 통해 주문 고객에게 증정될 예정이며,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의 각기 다른 사진이 매달 들어가 있는 해당 달력은 벌써부터 SNS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대해 네네치킨 관계자는 “이번 2019 네네 캘린더는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의 다양하고 매력 넘치는 사진들로 구성된 것은 물론, 네네치킨만의 색깔이 잘 표현돼 벌써부터 큰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며 “네네치킨을 좋아해 주시는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네네치킨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를 만족시킬 것을 약속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주의사항 및 문의사항은 네네치킨 페이스북 페이지의 해당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캘린더는 선착순 증정이므로 조기 품절될 수 있고 일부 가맹점의 경우 캘린더 증정 행사에서 제외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