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대상 청정원 집으로ON이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소하고 바삭한 라이스볼 크런치 순살치킨’, ‘간장 양념으로 맛을낸 소이 크리스피 순살치킨’을 선보였다.

최근 가정에서 기름없이 공기로 음식을 튀기는 에어프라이어를많이 사용하는 것을 감안해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시킨 제품으로, 남은 기름 등 뒷처리 걱정없이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순살이라 한 입에 먹기에도 부담없고, 갓 튀겨낸 듯한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라이스볼 크런치 순살치킨’은 국내산 닭가슴살로만 튀겨아이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눈꽃처럼 올려진 라이스볼은 맛의 고소함과 소리의 바삭함으로 입과귀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소이 크리스피 순살치킨’은 닭다리살로만 튀겨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이 일품이다. 소스 맛 또한, 양조간장과 마늘, 양파로 맛을 낸 가라아게 스타일로, 소스를 찍어 먹지 않아도짭조롬한 맛으로 적당히 간이 되어있다.

조리방법도 간단하다. 특히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쉽게 조리가 가능한데, 약 180~190도로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냉동 상태의 제품을 약 10~15개를 겹치지 않게 놓고 약 8분 정도 조리하면 바싹 튀겨진다. 팬으로 조리할 때는, 적당량의 식용유를 붓고 중불로 예열한 후 냉동상태의 제품을 그대로 넣고 뒤집어가며 약 8분간 노릇노릇 해질 정도까지 조리해 완전히 익힌 후 완성된다.

집으로ON 순살치킨은대상㈜의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소셜커머스, 오픈마켓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치맥을 즐기는 어른은 물론 아이들간식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가성비 높은 집으로ON 순살치킨으로 연말 홈파티를준비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대상 청정원이 론칭한 ‘집으로ON’은 유통, 마케팅비용을 절감해 가성비를 높인 온라인 전용 제품 브랜드다. 유명 맛집의 인기 요리를 가정에서 간단하게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로 주식과 주찬 외 간식류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