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상단여백
HOME ZAM 게임
웹젠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 원스토어 사전예약 시작

[뉴스락] 웹젠이자사 신작 게임 ‘뮤 온라인H5(MU ONLINE H5)’의 원스토어(ONE Store)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웹젠은 12일 낮 12시부터 ‘뮤 온라인H5’의 원스토어 이벤트 페이지(http://onesto.re/_jD0X1t)에서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가한 모든 회원들에게는 ‘다이아 100개’와 ‘축복의 보석 100개’, ‘2.5배 경험치 물약 5개’, ‘일반영혼 10개’ 등 2만원 상당의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정식 출시 이후에는 ‘뮤 온라인H5’에서만 사용 가능한 ‘원스토어 15%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웹젠은 ‘뮤 온라인H5’의 원스토어 출시를 통해 다수의 신규 회원들이 유입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뮤 온라인H5’은 협동과 경쟁, 성장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한 ‘뮤(MU)’의 고유한 콘텐츠들을 활용해 MMORPG의 재미는 그대로 이어가면서 ‘자동성장형 RPG’라는 특성을 더해 편의성을 크게 높인 게임이다.

웹젠은 이르면 12월 말 원스토어에 ‘뮤 온라인H5’를 출시할 예정이다. 게임 아이템 등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접수는 출시 전까지 계속 진행된다.

한편, 웹젠은 내일(12월 13일) ‘뮤 온라인H5’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신규 콘텐츠인 ‘고블린 영지’와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복원’ 기능, ‘세트 7단계’ 등을 추가하는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고블린 영지’는 1차 환생 36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콘텐츠로, 지정된 시간 내에 최대한 빠르게 보스 몬스터 사냥을 완료하면 신규 아이템 ‘아쿠아마린’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복원 기능’도 새롭게 선보인다. ‘대천사의 절대무기’를 포함해 ‘액설런트 2옵션 이상의 4레벨 장비’나 ‘액설런트 1옵션 이상의 장신구’에 ‘아쿠아마린’을 사용하면 장비의 능력치를 더욱 높여주는 ‘복원 속성’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 내용은 점검 이후 확인 가능하며, 웹젠은 ‘뮤 온라인H5’의 2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14일부터 16일까지 ‘카니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블러드 캐슬’, ‘악마의 광장’, ‘경기장’ 등 지정된 콘텐츠 완료 시 ‘카니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포인트는 ‘명예 점수’나 ‘희귀/일반 영혼’, ‘중급 생명/공격 원석’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기간 내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서는 최대 ‘별 등급 상자’, ‘전설/영웅 영혼’ 등 고급 아이템도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정예도전 콘텐츠 인증 이벤트’ 등 공식 게임카페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웹젠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의 원스토어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onesto.re/_jD0X1t)와공식 게임카페(http://cafe.naver.com/muonlineh5)에서확인할 수 있다.

김수민 기자  koreain007@daum.net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국회 四時思索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