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이미지/사진=네네치킨 제공

[뉴스락]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공식 모델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의 새로운 CF ‘스노윙키스편’ 공개를 기념해 ‘새 CF 공유하고 선물 받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네네치킨은 앞서 지난달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의 모습이 담긴 15초 분량의 TV CF를 공개한 바 있다. 새로운 CF를 기념해 마련된 ‘새 CF 공유하고 선물 받자’ 이벤트는 지난 3일부터 오는 20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구독하기를 누른 후 ‘스노윙키스편’ CF 감상과 함께 CF를SNS에 공유하면 된다. 공유한 URL과 함께 이벤트 컨텐츠에 댓글을 남기는 사람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1명)에게는 ‘애플 뉴 아이패드 9.7 2018년형 Wi-Fi 128GB’를 제공하며, 2등(1명)에게는 ‘발뮤다 더 토스터 K01K’를 3등(1명)은 ‘에어팟’, 4등(5명)에게는 네네치킨 VIP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추첨 및 발표는 오는 24일 진행될 예정으로, 26일까지 SNS 계정으로 추후 개별 연락된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새롭게 공개된 이번 CF는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의 사랑스럽고 매력 넘치는 모습과, 네네치킨의 대표 메뉴인 ‘스노윙치킨’과의 조화로운 모습이 담긴 CF로 주목을 받고 있다”며 “CF 공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상품을 얻는 것은 물론 네네치킨에 대한 변치 않는 관심과 사랑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주의사항 및 문의사항은 네네치킨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