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베네 산타의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

[뉴스락]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등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베네피트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트리에 걸린 양말 속 작은 선물에서 착안된 제품으로 틴트, 프라이머, 블러셔 등의 인기 제품 8종을 미니사이즈로 특별하게 구성했다. 홀리데이를 맞아 베네 산타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의 느낌으로 메시지 카드와 함께 어디에나 걸 수 있는 형태로 제작돼 오너먼트 등의 장식품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헤브 어 비거, 배더 홀리데이’는 극강의 볼륨감으로 아찔한 속눈썹을 완성해주는 볼류마이징 마스카라 ‘배드갤 뱅!’ 미니가 들어 있다. 가장 가벼운 물질 중 하나인 ‘에어로 입자 성분’을 포함해 속눈썹에 무게를 더하지 않아 쳐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치얼스 투 유, 컬!’은 드라마틱한 속눈썹 컬을 완성해주는 슈퍼 컬링 & 리프팅 마스카라인 ‘롤러 래시’ 미니 제품으로 워터프루프 효과가 있다.

‘유어 비 포어펙트!’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더 포어페셔널’을 앙증맞은 사이즈로 제작했다. 눈에 띄는 모공과 잔선을 감쪽같이 감춰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주고,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해줘 특별한 날을 위한 비장의 무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해피 훌라-데이스!’는 자연스러운 쉐이딩 효과로 입체감 있는 얼굴을 연출해주는 훌라 미니로 얼굴에 가볍게 쓸어주면 자연스러운 쉐이딩 효과와 함께 작아보이는 얼굴을 연출해준다.

‘드리밍 오브 어 베이비-핑크 홀리데이’는 사랑스러운 핑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 미니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은은하고 화사한 룩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 입술과 볼을 위한 장밋빛 ‘베네틴트’, 밝은 체리 레드빛 ‘고고틴트’, 섬세하고 또렷한 눈썹을 위한 슈퍼 이지 눈썹 펜슬인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롱래시 마스카라인 ‘데아 리얼 마스카라’도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네피트는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은 브로우 펜슬부터 블러셔까지 인기 제품을 귀엽고 톡톡 튀는 패키지에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이라며 브랜드 DNA를 담은 즐겁고 톡톡 튀는 패키지와 메시지 카드로 구성돼 선물 아이템뿐만 아니라 오너먼트 등의 장식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은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