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 서울 메이필드호텔에서 열린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정이삭 오엠푸드 이사(좌측)가 서비스·프랜차이즈가맹사업 부문 1위를 수상하고 있다/사진=오븐마루치킨 제공

[뉴스락] 오븐마루치킨이 지난 27일 서울 메이필드호텔에서 열린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서비스·프랜차이즈가맹사업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오븐마루치킨을 전개하는 오엠푸드는 2012년 설립됐다. ‘좋은 품질의 건강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자’ 라는 슬로건으로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치킨메뉴, 사이드메뉴로 가맹점주와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며 국내에 약 150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또한, 대만, 베트남 호치민에도 매장 오픈해 해외 가맹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븐마루치킨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의 사랑과 가맹점주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는 오븐마루치킨이 우수브랜드에 선정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고객들에게 더욱 쾌적한 외식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까페형 인테리어 리뉴얼을 진행 중이며, 건강과 입맛을 생각하는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