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그룹 ‘마노핀’, 과일차 3종 및 생크림 카스텔라 2종 출시
상태바
MP그룹 ‘마노핀’, 과일차 3종 및 생크림 카스텔라 2종 출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19.01.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P그룹이 운영하는 마노핀이 겨울을 맞아 새콤달콤한 과일 차 3종과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2종을 출시했다/사진=MP그룹 제공

[뉴스락] MP그룹이 운영하는 마노핀이 겨울을 맞아 새콤달콤한 과일차 3종과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2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과일차 신제품은 비타민 C가 풍부해 감기 예방에 좋은 ‘제주 한라봉차’, ‘자몽차’, ‘유자차’ 3종으로 구성됐다.

진한 과즙이 어우러져 새콤달콤한 맛과 향을 자랑하며, 여기에 풍부한 과육을 더해 실제 과일을 먹는 듯한 식감을 살렸다. 핫(HOT)/아이스(ICE) 두 가지로 즐길 수 있다.

촉촉한 카스텔라에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이 듬뿍 들어가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는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의 신제품 2종도 출시된다.

먼저 ‘유자 생크림 카스텔라’는 상큼한 유자 커스터드 크림이 풍성하게 들어간 것은 물론 그 위에 유자청이 토핑돼 상큼함이 극대화된다.

‘초코 생크림 카스텔라’는 진한 다크초코가 어우러진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가 커피와 어울리는 달콤한 디저트를 찾는 이들에게 꼭 맞다.

마노핀 관계자는 “추운 겨울 따뜻하게 즐기는 새콤달콤한 과일차 한잔은 감기 예방은 물론 기분 전환에도 좋다”며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폭신한 생크림 카스텔라와 과일차로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