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3D 아이칠 지포스 RTX 20 시리즈 2종이 출시됐다/사진=아이노비아 제공

[뉴스락] 아이노비아(대표이사 오성주)는 INNO3D NVIDIA GEFORCE® RTX 20 시리즈의 iChiLL(아이칠) 제품군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INNO3D ICHILL 지포스 RTX 2080 Ti BLACK D6 11GB(이하 BLACK) 제품과 INNO3D ICHILL 지포스 RTX 2080 X3 JEKYLL D6 8GB(이하 JEKYLL) 제품이다.

ICHILL(아이칠)은 INNO3D의 최상위 라인업 제품에 붙는 브랜드 네임이며 두 제품은 압도적인 성능의 NVIDIA Turing™ 아키텍처를 탑재해 새로운 그래픽으로 진화했다.

BLACK 제품은 더욱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극한의 수냉 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높은 온도로 인한 성능 저하 없이 항상 안정적인 온도를 유지해 최신 고 사양 게이밍부터 고품질의 멀티미디어 작업까지 부드러운 처리가 가능하다.

새롭게 개선된 2열 수냉 쿨링 시스템은 GPU 및 메모리 부분을 빈틈없이 커버해 뛰어난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뜨거운 내부 발열을 냉각수로 빠르게 해소하고 성능의 저하 없이 언제나 최상의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뛰어난 쿨링을 위해 디자인된 120mm 듀얼 쿨링 팬은 오직 최상급 쿨링을 위한 INNO3D의 노하우가 담겨 있어 듀얼 쿨링 팬과 함께 240mm 대형 라디에이터를 적용해 뜨거워진 냉각수의 발열을 신속하게 해소하고, 차가워진 냉각수를 빠르게 순환시킨다.

JEKYLL은 90mm Sythe Blade 트리플 쿨링팬 또는 100mm 15 Blade 듀얼 쿨링팬으로 교체가 가능한 two way 쿨링 시스템 디자인을 적용해 완벽한 성능을 제공한다.

GPU, 전원부, 메모리 부분에 부착된 센서로 온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해당 부위에 위치한 쿨링팬 속도를 알맞게 조절하도록 더욱 스마트하게 진화한 AI온도 컨트롤 시스템을 통해 최적화된 쿨링 성능을 느낄 수 있다.

‘닥터 지킬 앤 하이드’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콘셉트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자유자재로 분리 및 결합이 가능한 구조이다.

INNO3D는 엔비디아가 주관하는 2019년 새 해 첫 게임 번들 행사인 ‘GAME ON’에 참가한다.

행사는 디지털 교환 방식으로 진행되며 행사 제품을 구매한 후 지정한 온라인 신청 방식으로 구매 증빙을 제출하면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코드가 지급된다.

엔비디아 포탈 계정과 코드 리딤 및 게임 다운로드에 연동돼야 할 오리진(Origin) 계정이 필요하고 거래 당, 인원 당 1장으로 제한된다.

행사 기간은 지난 7일 오후 11시부터 2월 25일 또는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개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이다. 증정되는 게임 쿠폰 코드는 재판매가 불가능하다.

행사 대상은 INNO3D 지포스 RTX 2070, RTX 2080, RTX 2080 Ti제품군으로 RTX 2070 제품 구매 시 배틀필드 5 또는 ANTHEM 중 한 가지 게임을 선택할 수 있는 Pick 1코드를 증정하고, RTX 2080 또는 RTX 2080 Ti 구매 시 두 가지 게임 코드를 모두 받을 수 있는 코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노비아 마케팅채널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