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상단여백
HOME 보도·영상┃해명·반론 보도자료 AD
NH농협은행, 명절 맞이 ‘아동수당 수령계좌 대고객 이벤트’ 실시
사진=NH농협은행 제공

[뉴스락] NH농협은행이 설을 맞아 25일부터 4월 25일까지 아동수당 수령고객 및 어린이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아동수당 수령계좌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 농협은행 계좌로 아동수당을 2회 이상 수령한 고객 중 총 300명을 추첨해 황금돼지 골드바 3.75g(5명), 롯데월드타워 입장권 4매(45명), 영화티켓 2매(100명), 올리·원이 캐릭터인형(15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25일부터 3월 31일까지 NH착한어린이적금에 신규가입하는 만 13세 이하 어린이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적금 1만원을 적립해주며, 2월 7일부터 3월 31일까지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본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친구를 소환하는 SNS참여고객에게는 총 200명에게 또래오래치킨상품권과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각 100매를 추첨하여 증정한다.

이대훈 은행장은 “황금돼지해를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서 자녀에게 저축하는 습관을 선물하고, 푸짐한 경품혜택을 받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나 올원뱅크앱, 고객행복센터, 전국의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종규 기자  koreaineco@daum.net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종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국회 四時思索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