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그룹이 운영하는 마노핀이 올 겨울 세련된 달콤함을 선사할 밀크티 ‘브라운 슈가 밀크’와 머핀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사진=MP그룹 제공

[뉴스락] MP그룹이 운영하는 마노핀이 올 겨울 세련된 달콤함을 선사할 밀크티 ‘브라운 슈가 밀크’와 머핀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브라운 슈가 밀크’는 마노핀의 인기 메뉴인 버블티 라인업의 신제품으로, 신선한 우유에 진한 흑설탕과 쫄깃한 타피오카 펄을 더해 달콤하면서도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마실 때 은근하게 퍼지는 구운 캐러멜 향이 흑설탕 특유의 단맛과 깊은 풍미를 극대화하며, 쫀득한 타피오카 펄이 씹는 재미를 선사한다. 핫(HOT)/아이스(ICE) 두 가지로 제공한다.

크루아상의 식감과 머핀의 모양을 따 만든 ‘크러핀’과 마노핀의 대표 메뉴 ‘클래식 머핀’의 신제품도 출시된다.

먼저 크러핀은 크루아상처럼 얇은 반죽을 겹겹이 쌓아 머핀 형태로 구운 새로운 형태의 베이커리로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하고 보드라운 풍성한 식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을 풍성하게 채워 넣어 입안 가득 달콤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커스터드크러핀’과 ‘블루베리크러핀’ 2종으로 판매된다.

클래식 머핀은 건강한 재료를 만나 더욱 특별해졌다. 신제품은 담백함을 담은 ‘흑임자 머핀’, 몸에 좋은 당근을 넣은 홈메이드 스타일의 ‘캐럿 머핀’, 그리고 달콤하면서도 짙은 풍미를 가진 ‘시나몬 머핀’으로 구성됐다.

이로써 마노핀은 기존의 클래식 머핀 6종에 신제품 3종을 더한 총 9종의 라인업을 갖추며 골라 먹는 재미를 더했다.

마노핀 관계자는 “브라운 슈가 밀크를 포함한 이번 신제품은 깊은 풍미와 고급스러운 달콤함, 그리고 풍성한 식감을 갖춘 프리미엄 디저트”라며 “출퇴근은 물론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이들의 몸과 마음을 달콤하게 달래줄 최고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