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 그룹 ‘S.I.S’의 리드보컬 ‘달’, 싱글앨범 10일 발표
상태바
걸 그룹 ‘S.I.S’의 리드보컬 ‘달’, 싱글앨범 10일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루비레코드 제공

[뉴스락] 걸그룹 ‘S.I.S’의 리드보컬 ‘달(Dal)’과 인디씬의 ‘모트(Motte)’ 프로듀서 ‘조진성’, 메탈밴드 ‘피해의식’ 기타리스트 ‘다이아몬드’가 함께 싱글 [Sad Love Story]를 오는 10일 정오 발표한다.

아이돌 그룹 멤버로 음악성을 겸비한 ‘달(Dal)’의 호소력 짙은 가창과, ‘모트(Motte)’의 프로듀서 ‘조진성’의 작/편곡이 돋보이는 이번 싱글 [Sad Love Story]는 ‘달(Dal)’이 ‘조진성’과 함께 공동으로 작사에 참여하여 꿈과 사랑에 힘겨워 하는 청춘의 날들을 노래했다.

특히 이번 싱글 [Sad Love Story]의 Diamond guitar version은 메탈밴드 ‘피해의식’의 기타리스트 ‘다이아몬드’가 피처링 세션으로 참가, 트랜디한 편곡과 메탈사운드가 하나의 곡으로 완성된 파격적이고 이색적인 넘버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S.I.S’는 싱글 “느낌이 와” 발매 이후, 작년 9월 두 번째 싱글 “응(SAY YES)”로 각종 공중파 TV음악프로그램으로 컴백, 일본과 말레이시아 콘서트 매진뿐 아니라, 12월 첫 팬 미팅 ‘SIS Land’를 티켓오픈 5분만에 전석 매진시켰다. ‘S.I.S’의 메인 보컬 ‘달(Dal)’은 올 1월 솔로로서의 활발한 활동을 예견하고 있으며, ‘조진성’은 밴드 ‘오리엔탈쇼커스’의 기타리스트로 활동하며 드라마 ‘에이틴’ OST ‘도망가지마’로 스타덤에 오른 싱어송라이터 ‘모트(Motte)’의 프로듀서이자 편곡자로 활동 중이다.

이번 싱글을 제작/기획한 ‘루비레코드’와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디와 아이돌을 넘나드는 뮤지션들이 함께하는 음원 시리즈로, 가요씬을 풍성하게 할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가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