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과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 한화인베스트먼트 등 한화 금융 6개사가 오는 8일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서울 여의도 63빌딩 앞 한강공원에서 공동 개최하는 '라이프플러스(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7' 공식 포스터.(사진=한화생명)

[뉴스락] 벚꽃과 밤하늘을 수놓는 불꽃의 향연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벚꽃축제가 열린다.

한화생명은 오는 8일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서울 여의도 63빌딩 앞 한강공원에서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 한화인베스트먼트와 공동 개최하는 '라이프플러스(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7'이 열린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늘막 아래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한강변 피크닉 라운지, 벚꽃을 모티브로 한 소품·디저트·카페가 가득한 벚꽃 마켓, 먹는 즐거움까지 더할 푸드트럭까지 봄소풍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설레는 봄 얼어있던 감성을 깨울 뮤지션들의 공연도 빼놓을 수 없다. 악동뮤지션과 자이언티, 에픽하이 등이 펼치는 벚꽃스테이지와 볼빨간사춘기, 어쿠스티, 소심한 오빠들 등 실력파 인디 뮤지션의 피크닉스테이지로 꾸며진다. 행사가 이뤄지는 8시간 내내, 각 스테이지에서 번갈아 봄기운 가득한 음악이 울려 퍼질 예정이다. 

행사의 피날레는 벚꽃이 가득한 한강변의 밤하늘에 화려한 불꽃이 수놓이는 '미드나잇 블라썸 퍼포먼스'로 연출될 예정이다. 한화그룹이 매년 가을 진행하는 여의도 불꽃축제의 감동을 짧지만 색다르게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든 행사는 무료 관람이 가능하지만, 벚꽃스테이지 공연은 티켓이 있어야 한다. 사전에 티켓을 구하지 못했다면, 이벤트를 통해 VIP석 관람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행사 당일, 행사장 내 Lifeplus 로고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4인 입장 VIP석을 제공한다.

한편, Lifeplus는 한화그룹 금융 6개사가 공동 추진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다.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더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Lifeplus 브랜드를 고객이 직접 경험함으로써 공감대를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화 금융 6개사는 앞으로도 각 계열사 주요 상품,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Lifeplus의 가치를 전달하고 한화 금융사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