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태화가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로 위촉됐다(사진제공=함께하는 사랑밭)

[뉴스락] 배우 서태화가 지난 6일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국내 8개 지부, 36개 지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돕고 있으며 전 세계 30여개 국가의 빈곤 아동에게 아동 보육 시설, 해외 아동 결연, 지역 개발, 긴급 구호, 해외 봉사단 파견 활동 등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 연기 경력 20년 차인 배우 서태화는 연기뿐만 아니라 요리에 남다른 취미와 재능까지 겸비하여 각종 요리 프로그램에서도 활약 중이다. 특히 자신의 특기를 살려 틈틈이 요리로 봉사를 실천하는 등 나눔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있었다.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함께하는 사랑밭 본부에서 진행된 위촉식에 참석한 서태화는 “평소 봉사에 대한 관심이 있어서 나름대로 작은 일들을 실천해 오고 있었는데 함께하는 사랑밭에 홍보대사로 함께 하게 돼서 기쁘다”며 “국내외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께 희망과 용기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홍보팀은 평소 나눔을 실천하고 계신 배우 서태화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서태화 씨와 함께 소외된 곳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서태화는 영화 ‘유리정원’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