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아메리칸 항공 어디까지 타봤니?
상태바
하나카드, 아메리칸 항공 어디까지 타봤니?
  • 박수천 기자
  • 승인 2019.04.1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락] 하나카드(대표 장경훈)는 아메리칸항공과 함께 미주 중남미로 여행을 떠나는 손님들을 위한 이벤트를 6월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 개인 신용/체크카드 손님이라면 누구나 “하나카드 해외전용 서비스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이하 GMH)’”를 통해 p아메리칸항공 미주 중남미 노선 항공권 특가 제공 및 최대 3만 하나머니 제공 p캐슬러 선글라스등 경품 제공 p전세계 1,200여개 공항라운지 무료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아메리칸항공 미주 중남미 노선 항공권을 특별할인된 741,500원부터 제공하며, 항공권 결제 금액이 50만원 이상 시 1만 하나머니, 100만원 이상 시 2만 하나머니, 200만원 이상 시 3만 하나머니를 추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항공권 결제 후 응모한 손님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캐슬러 선글라스, 10명에게는 고급 여권 지갑, 응모고객 전원에게는 아메리칸 항공기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Wi-Fi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항공권 구매고객 전원에게 전 세계 1,200여개 공항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한 ‘더 라운지 멤버스 무료이용권(1매)’도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미주 중남미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하나카드 손님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GLOBAL MUST HAVE (m.global.hanacard.co.kr)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