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뉴트로 나잇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스락]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복고 콘셉트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뉴트로 나-잇(Newtro Night)’ 특별 프로모션을 4월 19일과 26일 단 이틀 한정으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뉴트로(New-retro)는 복고를 지향하는 ‘레트로’에 새롭다는 뜻을 더한 신조어다.

‘뉴트로 나-잇(Newtro Night)’ 특별 프로모션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만의 유니크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Sky Kingdom) 31층에 위치한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개최된다. 레트로한 분위기를 한껏 높이기 위해 모던 라운지 바인 ‘킹스 베케이션’은 아날로그 감성의 데코레이션을 더해 독특한 분위기의 파티공간으로 탈바꿈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뉴트로 나-잇(Newtro Night)’ 특별 프로모션은 80~90년대 감성의 디스코를 기반으로 한 라이브 공연과 DJ 부스, 고객이 직접 디스플레이에 참여할 수 있는 포토존과 대형 LP판을 배경으로 한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고객에게 증정하는 야광봉·선글라스 등의 다양한 파티 소품 기브어웨이가 어우러져 이색적인 뉴트로 감성을 선사한다.

‘뉴트로 나-잇(Newtro Night)’ 특별 프로모션의 특별한 옛날 감성을 더욱 살리기 위해 파티 참여 드레스 코드 역시 레트로 패션이며, 호텔 서비스 직원들 역시 청청패션·레드도트 스카프 등의 복고풍 의상을 입고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뉴트로 나-잇(Newtro Night)’ 특별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메뉴들과 음료 역시 복고 콘셉트에 걸맞게 준비된다. 옛날 통닭과 감자튀김, 쿨피스 화채 등의 추억의 안주부터 맥주·소맥·양주·소양맥 주류 세트 등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다채로운 메뉴들을 선보인다.

한편 ‘뉴트로 나-잇(Newtro Night)’ 특별 프로모션을 기념해 4월 19일(금)부터 26일(금) 기간 동안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맥주 1병 주문 시 추가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1+1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뉴트로 나-잇(Newtro Night)’ 특별 프로모션은 저녁 6시부터 익일 오전 2시까지 운영되며 DJ 공연은 저녁 8시 30분부터 밤 11시까지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불고 있는 뉴트로 열풍에 힘입어 기성세대의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동시에 밀레니얼 세대에는 신선한 즐거움을 드리는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를 피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뉴트로 나-잇(Newtro Night)’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