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롭스'가 17일부터 22일까지 지구의 날 맞이 환경재단 연계 멤버십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롯데쇼핑 제공

[뉴스락]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지구의 날을 맞이해 17일부터 22일까지 L.POINT(엘포인트) 회원대상 아름다운 지구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환경재단의 ‘STOP 미세먼지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롭스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Make Beautiful Earth’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환경보호를 위해 착한 소비를 하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엘포인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5000원 이상 구매시 일회용품 생산을 줄이는 데에 동참할 수 있는 에코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지구를 살리는 착한 뷰티템을 구매한 엘포인트 회원에게 엘포인트를 3배 추가 적립해 준다. 적립된 엘포인트는 이벤트 종료 후 환경재단 ‘STOP 미세먼지 캠페인’에 기부될 예정이다.

엘포인트 추가 적립 상품들은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브랜드, 친환경 소재의 패키지를 사용하는 브랜드 등으로 기획 구성했다.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의 일환으로 ‘착한 리필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하다라보 제품, EWG ALL GREEN 등급을 받은 이퀄베리 제품이 해당된다. 이 외 인증 받은 재활용 종이 패키지에 제품이 담긴 톤28 제품, 영국 vegansociety 비건 인증을 받은 보나쥬르 제품도 추가 적립 상품에 해당된다.

롭스 공식 SNS에서는 Beautiful Earth 키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름다운 지구 만들기에 동참하는 모습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롭스 #beautifulearth #지구의날)와 함께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롭스 텀블러와 100% 순식물성 천연 곤약으로 만든 클렌징 퍼프, 천연펄프로 만든 생활공작소 비데 물티슈 등이 담긴 키트를 제공한다.

엘포인트 회원 대상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롭스앱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