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원 숙취해소제품 상쾌환 스틱형 1회분 및 10개입 박스 제품

[뉴스락] 삼양의 환 형태 숙취해소제품 ‘큐원 상쾌환’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숙취해소 시장의 대세몰이를 이어간다.

삼양 큐원은 숙취해소 신제품 ‘상쾌환 스틱형’을 출시하고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상쾌환 스틱형은 망고 과즙을 더해 맛있게 숙취해소를 할 수 있는 스틱형 숙취해소제품이다. 음주 전후 물 없이 섭취 가능하며 슬림한 스틱 타입으로 기존 환 형태 제품 ‘상쾌환’의 강점인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강화했다.

상쾌환 스틱형은 기존 상쾌환의 주 원료인 효모추출물에 커큐민을 더한 빠른 숙취해소가 가능하다. 이 외에 갈근추출물 등의 원료도 첨가됐다.

상쾌환은 이번 제품을 국내 고객들뿐 아니라 해외 고객들에게도 적극 알릴 계획이다. 이에 맞춰 오프라인에서는 관광객이 많은 면세점과 드럭스토어를 중심으로 판매를 시작하고, 온라인에서는 G마켓, 11번가 등에 입점한다. 가격은 1개당 3900원이고 10개입 박스 제품도 함께 판매한다.

삼양은 상쾌환 스틱형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8일부터 큐원 홈페이지에서는 퀴즈 이벤트, 22일부터는 상쾌환 공식 페이스북에서 제품 체험단 이벤트 등을 실시하여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상쾌환 스틱형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큐원 홈페이지 및 상쾌환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쾌환은 상쾌환 스틱형으로 숙취해소를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하길 바란다며 제품 라인업을 점차 강화해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맞추고,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도 상쾌환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