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상단부터)풀무원녹즙의 산녹삼, 발효숙성홍삼120, 발효숙성흑도라지400, 풀무원로하스의 홍삼 진효원 골드, 금사환, 퍼스트세럼 기프트 세트, 블랙테라피 헤어케어 세트

[뉴스락] 풀무원이 5월을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정의 달 건강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특별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심리적 만족과 가치는 물론 건강까지 챙기는 ‘가신(身)비’ 트렌드에 따라 건강즙,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 등 다양한 품목별 선물세트가 마련됐다.

◇건강한 자연원료에 발효 기술 더한 ‘건강즙 선물세트’ 13종… 2+1 이벤트 동시 진행

풀무원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을 기준으로 엄선한 자연 원료로 만든 ‘건강즙 선물세트’ 13종을 준비했다.

먼저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산이 내린 녹용과 삼의 힘(이하 산녹삼)’ 선물세트가 있다. 산녹삼은 뉴질랜드 정부의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 아래 청정 지역에서 방목으로 자란 사슴의 녹용과 자연 상태의 산삼을 무균 배양한 산삼배양근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건강즙이다. 풀무원녹즙은 ‘산녹삼’ 선물세트를 2세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동일 제품 1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풀무원의 36년 독자적인 발효과학 기술력이 돋보이는 ‘발효숙성 시리즈 6종(발효숙성흑마늘600, 발효숙성생강480, 발효숙성흑도라지400, 발효숙성양배추100, 발효숙성홍삼120, 발효숙성울금150)’도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발효숙성홍삼120’은 귀한 홍삼을 120시간 동안 정성껏 발효 숙성한 후 통째로 갈아 넣어 홍삼의 껍질부터 뿌리까지 원료의 영양을 모두 섭취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제품이다. 또한, ‘발효숙성흑도라지400’은 목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프리미엄 국내산 약도라지를 400시간 발효숙성한 제품이다.

풀무원녹즙은 선물 준비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건강즙 2세트(30포*2box)를 구매한 전 고객에게 ‘발효숙성흑도라지4001세트(30포*1set)’를 추가로 제공한다. 풀무원녹즙의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Morning Staff)과 풀무원녹즙 가맹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최고의 효도는 건강, 부모님의 원기 회복 돕는 홍삼 선물세트

평소 고마운 마음을 전하지 못한 부모님을 위한 다양한 홍삼 선물세트도 있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오정우)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의 ‘금사환’은 풀무원의 GAP(우수농산물관리)인증 인삼으로 만든 홍삼농축액에 산삼배양근, 바다제비집, 녹용, 정향 등 진귀한 원료를 부원료로 담은 프리미엄 홍삼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 진효원 골드’은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농축 홍삼농축액에 홍경천추출물을 더한 2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마카활력청’은 풀무원 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가 개발한 마카엑스복합물에 홍삼농축액, 홍삼칩, 마누카허니복합물을 넣은 스틱형 홍삼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우리 가족을 위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세트

어머니, 아내를 위한 맞춤 건강기능식품도 있다. 풀무원로하스의 ‘로젠빈’은 국내 최초로 검정콩에서 추출한 이소플라본이 함유된 여성 전용 건강기능식품으로 감마리놀렌산, 비타민 D와 E 등 중년 여성을 위한 다양한 영양소가 포함됐다.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으로는 ‘테라타민’을 추천한다. 한국인에게 부족한 영양소인 비타민D, 혈액생성 및 항산화 등에 도움을 주는 미네랄이 포함됐으며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줘 일상에 활력을 주는 7종의 비타민 B군을 각 영양소에 따라 하루 권장량 대비 200%에서 2083%까지 담았다.

◇유해먼지로 인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 줄 스킨케어세트

유해먼지로 인해 지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이씰린 ‘퍼스트세럼 기프트 세트’는 3단계 워터 홀딩 시스템으로 즉각적이며 지속적인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 풀무원로하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세안 후 물기를 닦지 않은 상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 이 외에도, 홍삼과 농축 블랙 푸드 성분으로 탈모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 ‘블랙테라피 헤어케어 세트’와 잇몸질환 개선, 충치 제거 등 건강한 구강 관리를 위해 5가지 기능을 더한 기능성 프리미엄 치약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 세트’도 있다.

풀무원로하스의 ‘가정의 달 건강선물세트’는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 채널인 풀무원로하스의 로하미와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