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전국 주요 관광 명소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9개 지점에서는 아이와 함께 신나는 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오 마이 카 패키지’를 다음 달4일부터 7월 18일까지 선보인다.

오 마이 카 패키지는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띠띠’와 제휴해 ‘꿈과 환상이 실현되는 드림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패키지다.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키즈 전용 혜택이 제공되며 켄싱턴리조트 7개 지점(청평, 설악비치, 충주, 경주,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서귀포)과 글로리콘도 2개 지점(도고, 해운대)에서 만날 수 있다.

리조트별 패키지 대표 혜택은 ▲마이 카 키즈 룸(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이용, ▲객실 내 키즈 텐트 설치,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아기 욕조와 베이비 부스터 무료 대여,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액티비티, ▲키즈 케어 4종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마이 카(My Car) 키즈 룸은 자동차를 테마로 꾸며진 객실이다. 꿈꾸던 멋진 자동차가 나만의 침대로 변신한 광경이 눈에 펼쳐지고 자동차 침대에서 시동 켜고 끄기, 주행 소리, 경적음 등의 다양한 옵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휴식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객실 내에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조이비 텐트’를 설치해 아이만의 아늑한 휴식 공간을 마련했다. 여행의 짐은 최소화 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잉글레시나 유모차, 프론토 웨건, 가습기, 젖병 소독기를 무료로 대여해 주는 키즈 케어 4종 서비스도 제공한다.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액티비티는 쿠키 만들기, 코코몽 색칠 공부, 포토북 제작 서비스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이외에도 리조트 주변의 관광지 입장권, 레트로 게임기 대여,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 등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