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은행, 종이고지서 정리하는 'NH스마트고지서 깨끗한 이벤트' 실시
상태바
NH은행, 종이고지서 정리하는 'NH스마트고지서 깨끗한 이벤트' 실시
  • 박수연 기자
  • 승인 2019.05.0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이 5월 한달간 'NH스마트고지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뉴스락] NH농협은행은 5월 한달간 농협은행 전자고지납부서비스 앱 'NH스마트고지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NH스마트고지서 깨끗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2017년 3월 출시한 'NH스마트고지서'는 종이고지서가 아닌 모바일앱으로 통신비, 카드청구서, 보험안내장, 아파트관리비, 지방세, 국세, 범칙금 등을 고지받고, 간편결제를 통해 즉시납부가 가능하도록 하는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NH스마트고지서를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312명을 추첨해 LG코드제로 물걸레청소기,  LG코드제로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이디야 커피 모바일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6월 30일까지 2개월

간 2019년 이전 스마트고지서에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앱을 로그인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030명을 추첨해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NH스마트고지서 앱 이벤트 응모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허옥남 디지털마케팅부장은“NH스마트고지서 서비스로 고객들이 일일이 확인하기 귀찮은 종이고지서 필요없이 내역부터 결제까지 앱 하나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며“지속적으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시리즈 형식의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