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銀, ‘더하기 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하나銀, ‘더하기 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 최정인 기자
  • 승인 2019.05.0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이 '더하기 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뉴스락] KEB하나은행이 입출금이 자유로운 미달러화 외화예금 신규가입 손님께 높은 금리 및 하나머니 경품을 제공하는 ‘더(+)하기, 외화예금(USD) 신규가입’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5월 8일부터 10월 31일까지 계속되는 이벤트 기간 중 미달러화 수시입출식 저축성 예금인 수퍼플러스(MMDA)를 신규가입 시 단 하루만 예치해도 연 1.8%의 높은 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미달러화 보통예금을 신규하는 고객 중 월말 기준 미화 1천불 상당액의 잔액을 유지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100명을 추첨하여 3만 하나머니를 증정한다.

금융권 최초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를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의 증정 대상 손님은 신규가입일의 익월 20일 KEB하나은행 인터넷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환율변동성이 많은 시기에 환테크를 목적으로 한 미달러화에 대한 수요 증가가 예상되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손님들이 원화예금 수준의 높은 금리는 물론, 환율 상승 시 환차익까지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와 함께 경품당첨의 혜택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국내은행 최대인 전세계 24개국 127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대표격 외국환 전문은행이자 글로벌 은행으로 나아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