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라이프 헬시 프로틴 업 쉐이크

[뉴스락] 코리아나화장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빙라이프’가 식물성 단백질과 각종 비타민이 함유된 ‘헬시 프로틴 업 쉐이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웰빙라이프 헬시 프로틴 업 쉐이크(900g[30gX30포]/15만원)’는 기존 출시된 자사 프로틴 쉐이크 대비 단백질 함량을 60%로 높인 것은 물론, 식물성 단백질인 대두 단백질만을 사용하는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바삭하게 씹어 먹을 수 있는 치아씨드와 바질씨드, 대두 단백 플레이크를 포함해 저작감을 높여 씹는 재미를 더했다. 이외에도 단백질과 아미노산의 이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6,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등의 기능성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나이가 들수록 근력과 기초대사량은 점점 감소하게 된다며 이때 근육, 결합조직 등 신체 조직의 구성 성분이며,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의 섭취를 높여 근력 소실을 방지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특히 중장년 층이라면 적당한 운동과 함께 웰빙라이프 헬시 프로틴 업 쉐이크와 같은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해 주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새롭게 출시한 ‘웰빙라이프 헬시 프로틴 업 쉐이크’는 전국 200여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 및 온라인 뷰티센터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