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츄앤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상태바
대상 청정원, 츄앤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 조한형 기자
  • 승인 2019.05.2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원 츄앤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5종 이미지/사진=대상 제공

[뉴스락] 대상 청정원의 원물간식 브랜드 ‘츄앤(CHEW&)’이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와 손을 잡았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포켓몬스터를 최초로 실사화한 영화 <명탐정 피카츄>가 국내에 개봉하면서 이와 관련된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이목을 끌고 있다. <명탐정 피카츄>는 세계적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포켓몬스터의 인기에 힘입어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에 맞춰 청정원은 웰빙간식 츄앤에 포켓몬을 접목시킨 ‘청정원 츄앤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5종(고구마츄, 파인애플 고구마츄, 군고구마, 군밤, 감)’을 새롭게 선보였다.

청정원 츄앤은 고구마·밤·감 등의 원물을 첨가물 없이 그대로 건조시켜 만든 건강 간식으로, 원재료 본연의 맛과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소포장으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씹는 소리가 작아 소음에 민감한 영화관에서 먹기에도 제격이다.

이번에 출시한 청정원 츄앤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은 피카츄, 파이리, 이상해씨 등 대표 포켓몬 이미지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하고, 포켓몬 ‘띠부씰’을 동봉해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띠부씰’은 ‘띠고 붙이고 띠고 붙이는 씰(스티커)’의 약자다.

오픈마켓 G마켓과 옥션, 11번가와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월 20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G마켓과 옥션의 ’빅스마일데이’ 기간 내 청정원 츄앤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제품 10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인기 포켓몬 태엽 피규어 4종(피카츄·파이리·꼬부기·이상해씨) 중 1종을 증정한다. 오는 5월 25일 단 하루 실시하는 11번가 ‘VIP데이’ 행사를 통해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영화 <명탐정 피카츄> 개봉에 맞춰 포켓몬을 좋아하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맛과 영양은 물론 귀여움까지 한층 더한 청정원 츄앤 제품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