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오!그래놀라 카카오&유산균볼’ 제품 이미지/사진=오리온 제공

[뉴스락]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카카오&유산균볼’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오!그래놀라 카카오&유산균볼은 통 귀리, 호밀, 국산 쌀 등 곡물을 그대로 가공한 그래놀라를 카카오 분말과 리얼 초콜릿으로 코팅한 제품으로, 깊고 진한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10억마리의 유산균을 볼 형태로 담아 영양 성분을 강화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카카오 그래놀라와 유산균볼을 앙증맞은 캐릭터로 표현해 제품의 특징을 살렸다.

오리온은 자녀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들이 그래놀라를 식사대용으로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 아이들과 젊은층이 좋아하는 카카오 풍미를 살린 그래놀라를 출시하게 됐다.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는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자연원물을 활용해 선보인 제품. 농협에서 제공하는 국산 농산물 등 원물을 그대로 가공해 만들었으며, 요거트나 우유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맛있고’,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대신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오!그래놀라와 오!그래놀라바는 합산 누적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그래놀라 카카오&유산균볼은 영양이 풍부한 그래놀라에 카카오의 달콤함과 유산균까지 더해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엄마가 챙겨주는 아이들의 건강한 간편식으로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