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신라호텔이 본격적인 여름 ‘호캉스’ 시즌을 맞아 호텔 이용권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애플리케이션 회원을 대상으로 신라호텔 적립금과 숙박권, 식사권, 회원권 등의 경품을 증정해 ‘호캉스’ 부담을 덜 수 있는 이벤트다.

신라호텔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총 288명의 회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출석 체크 이벤트와 △투숙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6월 한달 동안 공식 애플리케이션에 20회 이상 출석체크를 응모한 회원에게 신라호텔 무료 멤버십 ‘신라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총 176명에게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10만 포인트(1명), △5만 포인트(5명), △1만 포인트(20명), △5천 포인트(50명), △2천 포인트(100명)의 적립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2019년 7월 10일 The Shilla Hotels & Resorts 홈페이지 게시 및 출석체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6월 한달 간 20회 이상 출석체크에 성공한 회원들은 연이어 ‘스마일 스탬프 프로모션’에도 응모해 더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6월부터 8월까지 연이어 ‘스마일 스탬프’를 획득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다.

신라호텔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는 한 달에 20회 이상 출석 체크에 응모한 회원들에게 ‘스마일 스탬프’를 제공하고 있다. 6~8월에 ‘스마일 스탬프’를 획득한 회원들은 자동 응모되는 ‘스마일 스탬프 프로모션’은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숙박권(1명),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2명),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5만원 상품권(10명), △모바일 영화예매권 2매(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019년 9월 10일 The Shilla Hotels & Resorts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공지 예정이다.

한편, 신라호텔은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투숙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6월 10일부터30일까지 신라호텔 모바일 앱 전용 패키지를 예약해 투숙한 고객에게 △60만원 상당의 서울신라호텔 멤버십 ‘신라S’,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신라호텔 모바일 앱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어번 딜라이츠’, △제주신라호텔 ‘머치 모어 신라’, △신라스테이 ‘앱 스페셜 패키지’를 예약 및 투숙한 고객만을 대상으로 한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딜라이츠’ 패키지는 ‘호캉스의 꽃’인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이 포함된 상품으로, △디럭스 객실, △’더 파크뷰’ 조식(2인), △실내 사우나(2인), △체련장, 실내 수영장(2인), △’신라리워즈’ 2만 포인트 증정(1박 당)으로 구성된다.

제주신라호텔 '머치 모어 신라’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산 전망 스탠다드 객실, △’더 파크뷰’ 조식 2인(1회), △미니바(투숙 중 1회), △’신라리워즈’ 1만 포인트를 기본 포함 혜택으로 하며, △3박 이상 투숙 시 캠핑 빌리지 런치 또는 디너 2인(1회)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앱 스페셜’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신라스테이 베어(1개), △’신라리워즈’ 3천 포인트가 포함된 상품으로, 신라스테이 마포, 서대문, 울산, 해운대, 제주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로 이벤트 기간 내 투숙한 고객들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멤버십 ‘신라S’ 회원권(1명),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3명), △삼성상품권 5만원권(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7일 The Shilla Hotels & Resorts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공지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