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메프 제공
사진=위메프 제공

[뉴스락] 위메프가 최저가 항공·숙박 비교 서비스와 여행 특가 기획전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위메프투어’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를 기념해 해외여행 반값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위메프는 다음달 1일 ‘위메프투어’를 런칭, 항공권·패키지·숙박 등 여행 상품 검색·예약 서비스부터 여행 전문 매거진까지 운영하는 원스톱 여행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최저가 항공·숙박·패키지 검색 및 예약 서비스인 원더투어와 위메프의 여행·레저 카테고리를 하나로 모아 종합 여행 플랫폼으로 발전시킨 것.

항공권은 이커머스 최초로 항공 검색 엔진 ‘스카이스캐너’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전세계 1200개 이상의 항공사, 여행사가 제공하는 항공권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이 밖에 노랑풍선, 모두투어, 롯데JTB 등 제휴를 맺은 9개 여행사의 항공권을 실시간 비교, 예약할 수 있다.

해외 숙박은 부킹닷컴·아고다·익스피디아·트립닷컴 등 전 세계 유명 숙박 가격 비교·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호텔, 료칸 상품 등 170만개 숙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숙박 역시 호텔·펜션·모텔·게스트하우스 등 3만개 이상 상품 가격을 비교해준다. 위메프 여행 MD가 직접 소싱한 숙소부터 야놀자·여기어때 등 제휴사 상품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여행 전문 에디터가 직접 운영하는 여행 매거진도 선보인다. 세계 100대 여행 도시를 선정하고 관광지, 맛집 등에 대한 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이 밖에 여행 MD가 큐레이션한 여행 패키지부터 해외 교통패스, 입장권, 현지투어 등 액티비티 상품도 판매한다.

위메프는 위메프투어 런칭 기념으로 오는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투어위크’를 연다. 투어특가클럽, 대한항공 특가, 해외여행 반값 등 매일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송 위메프 부사장은 “위메프투어는 여행 전문 MD가 기획한 특가상품과 더불어 항공권·숙박·패키지 등 총 174만개에 이르는 여행 상품을 실시간으로 비교, 예약하고 여행 정보도 확인할 수 있는 원스톱 여행 서비스”라며 “여행지 탐색부터 예약, 후기 작성까지 여행의 시작과 끝이 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