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이 ‘따자마자 젊음충전 경품 대축제’와 ‘비타500×스파이더맨:파 프롬 홈’의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광동제약 제공
광동제약 비타500이 ‘따자마자 젊음충전 경품 대축제’와 ‘비타500×스파이더맨:파 프롬 홈’의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광동제약 제공

[뉴스락] 광동제약의 비타500은 올해 캠페인인 ‘비타민C로 젊음을 채워요’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새로운 캠페인을 위한 광고와 SNS 콘텐츠 등을 통해 비타500의 주요 성분인 비타민C가 체내 유해산소 제거 등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는 내용을 알리고 있다.

이번에는 ‘따자마자 젊음충전 경품 대축제’와 ‘비타500×스파이더맨:파 프롬 홈’의 두 가지 이벤트를 통해 ‘젊음’이라는 키워드를 자연스럽게 알리는 동시에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따자마자 젊음충전 경품 대축제’는 비타500 100ml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뒤 병뚜껑 안쪽에 적힌 등수 문구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5명)과 의류건조기(10명), 스타일러(15명), 공기청정기(20명),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100명), 비타500 젤리(2000명), 영화예매권(3만명)이 준비돼 있다.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경품 교환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당첨자는 비타500 브랜드 사이트에 접속해 당첨 내역과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한 뒤 당첨된 병뚜껑을 회사로 보내면 된다.

‘비타500×스파이더맨:파 프롬 홈’ 이벤트는 오는 7월 2일 개봉하는 영화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이하 스파이더맨)’과의 컬래버 형식으로 진행된다.

스파이더맨은 ‘엔드게임’ 이후 헐리우드 슈퍼 히어로물의 세대 교체를 이끌 주역으로 꼽히는 젊은 주인공이 등장하는 마블의 액션 블록버스터다. ‘젊음’이라는 동일 콘셉트를 갖고 있는 비타500은 이번 컬래버 이벤트를 위해 개성있는 굿즈들을 준비했다.

비타500 캔제품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비타500 브랜드 사이트에 접속해 해당 메뉴에서 캔 뚜껑 아래에 적힌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스파이더맨을 소재로 한 굿즈 드론(30명)과 보틀(100명), 스파이더맨 영화 예매권(1000명)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은 7월 31일까지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앞으로도 비타500을 통해 젊음을 채우고 재미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